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부 혼합복식 우승, 여자복식 우승, 여자단식 우승

안동과학대학교 스포츠레저과 배드민턴부

혼합복식 우승여자복식 우승, 여자단식 우승

여자단식 2위, 여자복식 3위, 여자단체전 3위 달성 쾌거!

 

 지난 2020년 창단 첫해 대학부 배드민턴 현장에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부는 경상남도 밀양시 배드민턴체육관에서 개최된 올해 첫 전국대회인 2021 동계대학실업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혼합복식 1(최용범-성지영), 여자복식 1(성지영-최하람), 여자단식 1(김빛나), 여자단식 2(성지영), 여자복식 3(김빛나-이나원), 여자단체전 3(김빛나성지영이나원최하람)의 성적으로 개인전 메달을 석권하여 배드민턴 대학팀의 신흥강자임을 다시 한번 알렸다.

 

  혼합복식의 최용범-성지영 선수는 결승에서 동양대학교 최현호-이지은 선수를 26:24, 21:14로 승리하며 우승을 거머쥐었으며여자단식에서는 김빛나성지영 선수가 나란히 결승에 올라 접전 끝에 김빛나 선수가 21:18, 21:16으로 우승을성지영 선수는 2위을 차지하였다.

 

  여자복식 경기에서는 전날 치러진 김빛나-이나원 선수가 한국국제대 윤다현-이세은 선수와 접전을 펼쳤으나 아쉽게 패해 여자 복식 3위에 그쳤으나다음날 치러진 여자복식 경기에서는 성지영-최하람 선수가 한국국제대 윤다현-이세은 선수를 상대로 21:17, 21:16으로 제압하면서 우승을 거머쥐었다.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부는 여자단체전 4강에서 조선대와 맞붙어 아쉽게도 3:1로 패해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이번대회 개인전은 1,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다음 시합에서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부 김종배 감독은 지난 해 창단 첫 해 마지막 시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것에 이어 올해 첫 시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경기수가 많아 선수들이 매우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모두가 열심히 뛰어 준 선수들에게 매우 고맙고 앞으로 보다 좋은 결실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2021년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부의 기세가 어디까지 올라갈지 더욱 기대된다.

 

 

★ 2021 동계대학실업배드민턴선수권대회 안동과학대 입상 내역 ★

 

1위 입상 선수

여자단식(김빛나)

여자복식(성지영-최하람)

혼합복식(최용범-성지영)

 

2위 입상 선수

여자단식(성지영)

 

3위 입상 선수

여자복식(김빛나-이나원)

여자단체전(김빛나성지영이나원최하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