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게시물 내용
2021학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취·창업역량개발프로그램 교과목 운영 용역 입찰(긴급)

공고 제2021 - 010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21학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 취·창업역량개발프로그램 교과목 운영

  . 수행기간 : 202103~ 06(학사일정에 따른 일정변동 가능)

  . 제안요청서 교부 : 첨부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사업예산 : 58,400,000(금오천팔백사십만원) 부가세 포함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입찰등록 및 제안서접수 마감일시 : 2021. 3. 19.() 14:00까지

  . 접수처 : 안동과학대학교 본관 1층 기획행정처 총무팀

  . 접수방법 : 방문접수(공휴일 및 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평가 : 2021. 3. 19.() 15:00 예정

    상기 사항은 예정사항이며, 변경될 수 있음.

 

5. 업체선정방법

  .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심사결과에 의하여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부터 우선협상대상으로 지정하고, 가격협상을 통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아래의 우선순위를 따른다.

    - 1순위 :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

    - 2순위 :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

    - 3순위 : 가격이 가장 낮은 업체

  .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와 가격, 사업내용(진행강사, 운영 및 관리방법 등), 이행일 정 등에 대한 협상을 거쳐 최종사업자를 선정하며,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한다.

  . 협상은 제안한 사업내용(진행강사, 운영 및 관리방법 등), 이행일정, 이행방법, 제안 가격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가격협상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 예산 이하로서 협상적격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하되, 폐강 등 부득이란 사유가 발생할 시 조정 할 수 있다.

  .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와 제안한 일정 내용과 사업수행 능력, 제안 가격 및 심사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 제안서 심사통과 업체 통보 : 개별통보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6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위탁교육, 교육컨설팅 용역 업종이 사업자 등록증에 명시된 업체.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현재 주된 사업장이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5천만원 이상의 대학 진로취업과 관련된 교육 실적이 있는 업체(입찰기간 내 실적증명원 제출)

  .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교의 업체 선정방법과 평가기준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함.

  . 입찰자는 제안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시 제출서류

  . 제안서 원본 1, 사본 7(업체명 기재)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대리인 경우 (위임장, 신분증, 4대보험 납입증명서, 재직증명서 각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제안금액의 1천분의25에 해당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참가신청서 1

  . 실적증명서 1(발주처 발급 기성 실적증명서만 인정),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자.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

  .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

   VAT포함 가격 명시 후 밀봉, 편지봉투 규격, 접착부분 인감 날인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천분의25 이상에 상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을 본 대학에 납부하여야 한다.

  . 입찰보증금의 보증 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 전액을 본 대학에 귀속한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1항 및 동법률시행령 제37조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대학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는다.

  

9.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합니다.

 

10. 기 타

  . 접수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로 기재된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업체선정에서 제외시키고, 형사고발 및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 제안서에 기재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각종 증빙자료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본 대학이 결정한 기준에 의하며, 선정기준 방법에 관한 일체의 이의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 제안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우리부서 정보에 대하여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 기타 문의 사항은 본 대학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부서

담당자

연락처

운영 관련 문의

학생취업처

김연진

054-851-3716

제안서 및 접수 문의

기획행정처 총무팀

조효민

054-851-37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38

 

 

 

 

 

안동과학대학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단장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